본문 바로가기
건강

구내염 빨리 낳는 방법 후기(오라메디)

by 책임건강연구원 2021. 8. 22.

지긋지긋한 구내염은 정말 한번 겪어보면 그 느낌을 잊을 수 없다. 어떻게 하면 빨리 이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생각을 하게 되는데 이번에는 본인의 후기를 바탕으로 한번 빨리 회복되는 법을 구술해 보도록 하겠다.

오라메디와 구내염

구내염
구내염

구내염이란 입안이 헐어서 하얗게 염증이 발생하는 현상이라고 간단하게 설명할 수 있을 것 같다. 염증이 생기는 부위가 혀나 이빨이 닿는 부위라던가 음식이 들어가면서 스치는 자리라면 정말 생생한 고통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지저분하게 아픈 병이기도 하다.

 

구내염을 빨리 치료하기 위해서 오라메디를 많이 사용하기도 한다. 이 오라메디란 약은 염증부위를 코팅시켜주면서 회복을 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게 주요 역할이다. 특히 오라메디는 경쟁 제품인 알보칠 보다 통증이 없기 때문에 전통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구내염 치료제 중에 하나이다. 일종의 구내염계의 마데카솔이라고나 할까?

 

이때 오라메디를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회복의 속도가 현저하게 차이가 난 경험을 하였다.

 

우선 오라메디를 정말 시도 때도 없이 환부에 발라 준다면 회복 속도가 확실히 눈에 띄게 좋아지는 것을 볼 수 있다. 대략 2~3시간에 한 번씩 오라메디를 이용한다면 빠른 회복 속도를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실제로 오라메디를 하루에 아침, 저녁 저도로 2회 복용하였을 때와 3시간 마다 사용하였을 때 회복 속도가 최소 2~3일은 빨라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었다. 물론 그만큼 자주 약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까먹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지만 구내염의 고통에서 조금이라도 빨리 벗어나고 싶다면 이러한 방법을 강력히 한번 추천해 본다.

 

추가적으로 구내염은 바이러스성의 특성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곳에 나면 주변으로 간혹 번져서 여러 개의 구내염이 동시에 생기기도 한다. 이 때도 미리미리 오라메디를 사용하여 주면 이러한 전염도 초기에 막을 수가 있게 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몸살과 감기 기운, 고온인 상태로 동네 병원 진료 가능할까?

 

몸살과 감기 기운, 고온인 상태로 동네 병원 진료 가능할까?

무더운 여름에 냉방병으로 인한 몸살 기운이나 혹은 일교차에 의한 감기 기운으로 약을 처방받기 위해 병원을 방문이 가능할까요? 특히나 37.5도 이상의 고온이 있을 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일

verylonglife.tistory.com

구내염에 약보다 좋은 최고의 방법 비타민B 후기

 

구내염에 약보다 좋은 최고의 방법 비타민B 후기

구내염이 입에 나면 일단 짜증 나게 아프다. 빨리 낳기를 기도하는 수밖에 없는데 이때 '알보칠'이나 오라메디 같은 구내염 치료제를 사용하기도 한다. 오라메디, 알보칠 구내염에 좋다는 이러

verylonglife.tistory.com

반응형
111111

댓글